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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제품 중 납기일 또는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해서 이미 결제하신 주문을 전체 취소가 아닌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금액은 마이너스로 처리되며 신용카드인 경우 영수증에 마이너스가 표시됩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이나 실시간 계좌이체인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에 송금받을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차액을

송금하여 드립니다. 반드시 이름 또는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거나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사용 후 제품의 스펙이 맞지 않는 문제는 고객님이 제품 선정 전에 검토하셔야 합니다.

와이드파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해당 제조업체와 협의 후 처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하자나 불량 등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선불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A/S 문제가 아닌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물품 반품은 와이드파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하자 혹은 문제가 있거나 제품파손으로 인한 반품은 착불로 보내주시면 처리해서 무료 배송합니다.

■ 배송 완료 후 7일 이 경과된 경우 반품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 포장 개봉 후 사용된 경우에는 반품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연락주시면 반품 여부를 판별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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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986 (수원종합공구단지 205동 206호)
전 화 : 031)278-4414 / 팩 스 : 031)278-4415
메 일 : sales@widepow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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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현장에서 직접 A/S 해야하는 경우는 드물긴 하나 필요하시면 제조업체와 통화하셔야 합니다.

와이드 파워는 A/S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업체는 아니나 직배송 주문시 또는 당사 회원인 경우에

경기남부 지역에 한해서 방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물론 현장 수리는 불가하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제조업체에 위탁하신 경우 업체 담당자와 협의 하신 후 지불 방법을 협의 하셔야 합니다.

당사에 위탁하신 경우 A/S비용을 관련업체와 협의 후 먼저 선불로 당사 무통장 계좌로 입금하셔야 처리됩니다.

또한 A/S 배송관련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수리완료 후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사이트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첫화면 맨 하단에 무통장 관련 계좌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업체마다 A/S 정책과 제품 모델마다 각 각 틀립니다.

예를 들어 파워프라자 제품인 경우 평생 무상A/S 정책을 내세우고 있으며 고객의 일부 과실도 무상처리 해주는 경우

도 있으며 아닌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파워서플라이 관련된 제품은 2~3년이 많으며 각 제품스펙에서 확인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단종품이라도 관련업체와 협의 하시거나 당사에 위탁하시면 협의 후 처리하겠습니다.

 

국내 제조업체인 경우 보통 직접 맡기셔도 되며 수입업체인 경우 확실하게 모르실경우 와이드파워에 위탁하셔야 합니다.

당사에서 구매하신 제품 또는 수입 제품인 경우 위탁하시면 약 3~15일까지 걸릴 수 있으며 와이드파워 정식 판매한 제품인지

간단한 확인절차를 거쳐 아래와 같이 기본 입력사항을 게시판에 작성하시거나 택배(선불)로 접수하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A/S 접수증---------------

업체명:

접수일:

완료요구일:

담당자:

연락처:

접수자:

모델명:

불량원인:

불만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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