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FAQ) > 주문/재고/배송
" 전체 " FAQ 리스트입니다.

당사배송은 와이드파워 매장안에 재고가 있는 경우 입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배송일은 1~2일이 소요되며 당일 직배송 신청도 가능합니다.

업체배송은 와이드파워에 재고가 있으나 충분치 않을 경우 업체에서 배송을 합니다.

배송기간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네!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 필요한 소모품은 제품마다 다양합니다.

현재 입고된 제품은 파워프라자 제품(NF시리즈-무료, 샤시마운트-유료, CS 브라켓-무료)이 있습니다.

 

매장 방문 후 구매하시거나 전화로 요청구매하시는 분들 중에 가끔 인터넷으로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 분들을 일일히 수기로 쇼핑몰 전산에 입력하기는 어려우나 고객님이 요청하시면 회원에 한해서

오프라인 구매시에도 온라인에 총 구매액이 포함될 수 있도록 조처하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우선 자주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3개월 6개월 1년 단위로 관련 업체 본사와 협의를 합니다.

그 후 물량이 차질이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며 생산수량에 따라 가격 및 결제 사항은 별도로 협의를 하셔야 합니다.

 

우선 매장에 방문 하시기 전에 사이트에서 원하는 제품과 스펙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

인터넷 택배주문은 가능하나 매장내에 재고가 충분치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방문 전에 전화 또는 1:1 문의 게시판에 먼저 문의 하신 후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당사의 고객센터(031-278-4414)로 전화하거나 1:1 문의사항에 글을 남겨주시면

해당 업체와 협의 후 입고 날짜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재고가 없는 경우 대략 빠르면 4주에서 ~ 8주

정도 소요되며 업체마다 약간의 변동은 있으나 대략 생산 프로세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영업부 -> 생산명령 (당일)

2. 자재부 -> 자재발주 -> 자재입고(외주TRANS) -> 자재완료 -> SMT투입 (약 2~3주 소요)

3. SMT -> 생산완료 -> 비전검사 (약 1~2주 소요)

4. 생산 -> 생산입고 -> 스티커부착 -> 1차조립 -> 1차검사 -> 몰딩 -> 2차조립 ->2차검사 -> 출하전달 (약 2주 소요)

5. 영업부 -> 생산품 재고창고 입고 -> 주문업체 입고 통보 (당일)

 

쇼핑몰 카테고리 리스트를 하시면 각 제품의 택배배송/직배송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당사 배송인 경우 주문 후 1~2일 이내에 발송이 가능한 제품들이며 그 외 배송은 2~3일 소요됩니다.

재고가 없는 제품은 주문이 불가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발송이 완료되지 않은 시점이라면 원하시는 배송일에 처리하여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구매 완료 후 휴대폰 문자 또는 이 메일 주문내역의 주문코드를 홈페이지 상단 배송조회에서 입력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휴일은 쇼핑몰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하지만 택배사인 경우 일요일은 불가능 합니다.

당일 직배송은 당사배송 상품에 한하며 토요일 오후4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당일 직배송 지역은 현재 서울/경기남부(안성,평택포함) 지역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아마 택배회사에서 주변에 위탁하셨거나 경비실에 맡겨 두셨을 경우에 해당합니다.

배송추적으로 택배회사를 확인하여 해당 배송원에게 연락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당일 직배송 신청은 상품 구매액이 10만원 이상 구매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일 직배송 신청시 어떠한 수수료나 배송료가 들지 않으며 전액 무료 배송입니다.

당일 직배송 가능지역은 현재 경기 남부지역에 한하며 향 후 서울/경기/충청도로 서비스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

 

출고 완료 후 택배 배송은 평균 1~2일 정도 이내에 배송됩니다.

당사배송인 경우 빠르면 1~2일이며 업체배송인 경우 보통 2~3일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직배송인 경우 보통 저녁 5시부터 8시까지 배송시간이 걸리며 당일 도착을 최대한 고려하고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은(제주,울룽도) 3~5일 정도 소요되며 주문량이 많은 추석,설 연휴는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주문 후 필요한 주변 부품이 함께 오지 않은 경우 당사에서 무료 배송처리 해드립니다.

1:1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이 파손 또는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출장, 여행, 부재등의 개인적인 사유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교환과 반품 요청은 1:1 배송/반품 게시판에 요청하시면 고객센타에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자체가 문제가 있거나 제품파손 또는 A/S로 인한 반품은 착불로 보내주시면 처리해서 무료 배송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이나 사정으로 인한 교환요청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배송조회에서 구매내역 클릭 후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비 회원인 경우 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고 배송추적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전화 주문인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거나 핸드폰 문자메세지로 발송되니 택배사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당일 오후5시 이전에 신청을 하셔야 구매정보 수렴 후 배송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묶음 배송이 처리되지 않더라도 전산화 시스템상 개별 배송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다.

쇼핑몰인 경우 아이디를 불러주시거나 전화로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는 불가 하오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

아직 와이드파워에서는 해외 판매를 위한 준비가 안되어 있습니다.

향 후 해외 고객을 위주로 달러결제 서비스도 실시 할 예정이오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