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FAQ) > 입금/결제/환불
" 전체 " FAQ 리스트입니다.

네!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있는 물건 중 처음부터 취소하고 다시 구매 및 결제하지 않으셔도 일부 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인 경우 전체 금액 중 취소 금액만큰 마이너스 금액이 표시되며 처음 부터 다시 결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번 취소된 주문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가상계좌도 바뀌고 주문번호도 바뀌어서 재 주문을 처음부터 하셔야 합니다.

입금 최대 한도기간은 5일 이내 이며 5일이 지나면 주문내역이 자동삭제 처리됩니다.

혹시 당사에서 삭제처리가 늦어질수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이 지연되는 경우는 세가지 입니다.

첫째. 무통장 입금 시 입금액이 상품금액과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는 경우 정상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잔액을 추가로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입금계좌의 숫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입금자명(와이드파워:원영민)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셋째. 모두 일치하는데 처리가 되지않아요?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고 당사의 문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시 잔액이 부족하다는 에러 메시지가 뜨는 이유는 회원님의 통장잔액이 상품대금보다 적기 때문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해당은행에 결제할 수 있는 돈을 충분히 입금해 주시거나, 충분히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시려면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 인증서가 없는 경우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여 공인 인증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내역(할부,카드사명)은 변경이 불가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오직 고객님만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문취소 후 재 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미 물건이 발송중 이거나 가격이 틀린 경우 변경이 불가 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또는 비회원인 경우 주문배송 조회에서 코드 입력 후 배송지 변경을 선택하시고 변경하시면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최초 구매 후 다음 구매시 부터 말일 또는 익월(최장1개월 이내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후불 결제를 요청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여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쇼핑몰 무통장 입금은 1회성 가상계좌를 생성하기 때문에 주문시마다 다릅니다.

1회성 가상계좌로 주문한 경우 반드시 해당 은행의 계좌번호와 정확한 금액을 입금시켜야 처리완료되며

별도로 오프라인 주문을 하신경우 또는 개별 입금을 원하시는 경우는 그림1과 같습니다.

 그림.1

쇼핑몰 신용카드 - 와이드파워에서 즉시취소 요청 후 카드사 처리가 약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쇼핑몰 계좌이체 - 주문 당일, 은행업무시간(오후4시)에 한해서 당일 환불이 됩니다.

무통장 계좌이체 - 익일 오후 3시에 일괄 환불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환불은 통장사본을 팩스(031-278-4415) 또는 1:1게시판에 통장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신용카드 결제 - 취소할 신용카드를 가져오시면  즉시환불 처리 됩니다.

 

고객님의 컴퓨터 사양 및 설정 환경에 따라서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어7인 경우 보안을 강화해서 또는 이하 버전에서도 ActivX 미 설치시 오류가 발생 합니다.

그 외 한도초과/사용정지/분실카드/가맹점 외 카드 등으로 많은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으니 결제 실패시

와이드파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인을 파악 한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회원은 로그인 후 구매정보->구매내역(상세보기)안에 영수증 출력 아이콘을 클릭 후 출력

비 회원인 경우 구매코드 입력 후 (상세보기)안에 영수증 출력 아이콘을 클릭 후 출력

오프라인 구매하신 경우 이동형 카드 단말기에서 출력 후 즉시 교부하여 드립니다.

 

와이드파워에서 발행하는 현금 영수증은 5천원 이상 구매 시 발행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무통장/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 구매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주문배송을 선택하시면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가맹점(온라인쇼핑몰,백화점 등)에서 현금결제 시 현금과 함께 주민등록번호를 제시하시면 결제 내역이 국세청에

통보되어, 사업자의 성실세금제도를 유도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1. 현금영수증 종류 

 - 소비자 소득공제 용 - 일반 개인의 소득공제용

 - 사업자 지출증빙 용- 사업자의 지출증빙용

2. 영수증은 별도 보관하실 필요 없으며, http//www.taxsave.go.kr  에서 전산관리됩니다.

3. 현금영수증 신청시 혜택 

 - 소비자 소득공제:총급여액의 10%를 초과하는 현금영수증 사용금액의 20%를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업자 지출증빙 - 매입세액을 정당히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어 주문하실때 기입되었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보통 와이드파워에서 발송 후 2시간뒤에 국세청에 통보되기 때문에 그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내역에 세금계산서 발행란에 체크하시고 주문하시면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가 고객님의 이메일로

함께 첨부되어 보내질 것입니다.

혹시 주문이 완료되었으나 세금계산서 신청을 누락하였다면 전화나 팩스로 사업자등록증 1통에 이메일 주소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발급을 도와드리도록 하게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분들은 별도로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을 이중 발행하지 않습니다.

2004년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은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분에 대해서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못하며, 고객은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부가세 신고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뀐 세법 시행령에 따르면,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반드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출력, 보관해서 부가세 환급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발행 방법은 회원은 로그인 후 회원정보에 구내상세내역 클릭 후 영수증 아이콘 클릭 후 출력

하여 사용하시고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와이드 파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회원정보에서 구매 상세내역을 클릭 하시면 세부정보에 연수증 출력 버튼이 있습니다.

출력 횟수와 상관없이 출력이 가능하며 전자세금계산서는 출력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이메일로 발송된 구매내역을 보시면 주문번호가 있습니다.

쇼핑몰 메뉴상단에 주문배송->주문번호 입력 후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매내역과 영수증버튼이 있습니다.

 

쇼핑몰 1회성 가상계좌를 이용하신 경우 입금과 동시에 와이드파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무통장 입금확인은 오전 9시, 오전1시, 오후4시 총 3회에 걸쳐 확인 합니다.

쇼핑몰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