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FAQ) > 회원정보 관련
" 전체 " FAQ 리스트입니다.

상품권은 회원 등급에 따라서 자동 생성되어집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좌측 메뉴에 상품권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신청 후 즉시 발송이 아니라 매주 금요일 일괄 취한 후 토요일 오후에 등기발송되며

금액이 백만원을 넘어가는 경우는 직접배송 또는 직접수령하셔야 합니다.

 

현재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만약 정책의 변경이 필요하다면 모든 회원들의 동의를 구한 후 1년의 유효기간을 두고 책정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회원들의 이익을 위한 게 아니라 손실이 발생하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와이드파워는 회원이 구매 시 가격=(총 구매액+당일확률)로 책정되어집니다.

그러나 기업 또는 딜러인 회원인 경우 같은 제품이라도 잦은 가격변동을 원하지 않는 회원인 경우 이 메일 또는

전화를 주시면 회원 고정가격에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책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스템상 할인폭의 혜택이 사라지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지만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아이디를 통해서 총 구매액과 모든 정보들이 등록되어지게 되므로 변경시 혼란이 발생합니다.

비밀번호는 회원정보->비밀번호 변경을 하신 후 수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네! 와이드파워는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는 입력받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정책과는 무관하지만 회원 가입시 최소한의 입력은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와이드파워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후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된 정보는 반드시 수정하셔야 하며 기업인 경우 사업자 등록변경

또는 담당자 변경시 반드시 변경을 미리 해두셔야 합니다.

 

회원 등급은 최고 +1등급에서 하위등급까지 자동적으로 총 구매 액에 비례하여 책정되어 집니다.

총 구매 액이 일정수준이 되었을 때 자동으로 승격되며 등급이 높을수록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등급에 따라서 상품권도 발행되어지니 별도로 사용신청을 하셔야 발송이 완료되어 집니다.

네 가능합니다.

회원을 가입하지 않아도 비 회원 구매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할인 구매찬스 등 이벤트 행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근 뉴스나 세미나 정보 등 각 종 정보를 받아보거나 열람 하실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부분을 누르시면 메뉴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본인의 성함과 이 메일을 적어주시면 바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담당자가 바뀌어 확인 할 수 없는 경우 개인보호 정책에 의해서 직접 알려줄 수 없지만 와이드파워로

연락주시면 절차 확인 후 등록된 이 메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주의사항: 처음 등록된 이 메일을 모르거나 바꿔야 하는 경우 업체의 사업자 등록증사본을 팩스로 

넣어주시면 검토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회원탈퇴도 자유롭습니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회원 정보에서 [회원탈퇴]메뉴를 큭릭하시거나 관리자에게 이메일로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그 동안의 모든 구매내역 등을 삭제하여 드립니다.

* 유의할 점 - 회원탈퇴와 동시에 총 구매액 등 향 후 재등록하시면 혜택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와이드파워 안의 모든 사이트에서 하나의 ID로 자유롭게 쇼핑과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쇼핑 할 때 마다 번거로운 신상정보 입력을 반복하지 않으며 엄선된 각 종 정보를 이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구매할인,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네, 무료입니다.

와이드 파워 회원 가입은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면서 모든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